AnimInstance를 상속받은 C++ 클래스 생성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생성 시 새로 만든 AnimInstance를 부모 클래스로 선택
캐릭터의 애님 클래스 변경
혹은
애니메이션 몽타주 작성
함수명을 "AniNotify_노티파이이름"으로 하면 자동으로 호출됨
'개발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UMG UserWidget C++ 연동 (0) | 2023.05.06 |
---|
AnimInstance를 상속받은 C++ 클래스 생성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생성 시 새로 만든 AnimInstance를 부모 클래스로 선택
캐릭터의 애님 클래스 변경
혹은
애니메이션 몽타주 작성
함수명을 "AniNotify_노티파이이름"으로 하면 자동으로 호출됨
UE5 UMG UserWidget C++ 연동 (0) | 2023.05.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