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P 7.2부터 가능하다고 함
https://nickname.tistory.com/33
유니티 2019로 업데이트되고 LWRP를 사용하면 카메라가 중첩이 되지 않게 됨
LWRP에서 Camera Stacking을 지원하지 않음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GDePoHGMngJ-S0Da0Fi0Ky8jPxYkQD5AkVFnoxlknUY/edit
카메라를 여러 개 쓰지 못하는 것이 아니고 중첩으로 쌓을 수 없다는 말
NGUI는 사실상 쓰기 힘들듯
추후 가능할 것이라는 얘기를 어디선가 본 거 같은데...
Test
같은 위치에 카메라 2개 놓고 BackGroundType과 Depth만 다르게 놓음
메인 카메라 Depth가 높을 때
추가한 카메라 Depth가 높을 때
그냥 가장 높은 카메라의 화면만 나오는 듯
추가 테스트
- 카메라를 렌더 텍스쳐용으로 쓰면
렌더 텍스쳐 세팅
결과
정상적으로 나오긴 하는데...
렌더 텍스쳐가 아니고 단순히 카메라 중첩을 위해서 이렇게 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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