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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Unity, C#

Unity 2019.3 URP Camera Stacking

 

예전에 LWRP에서 Camera Stacking이 안 된다고 글을 쓴적이 있는데

 

URP 7.2부터 가능하게 됐다고 함..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7.2/manual/camera-stacking.html

 

 

샘플 프로젝트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UniversalRenderingExamples

 

일단 아주 간단하게 사용법만 써봄

 

NGUI를 테스트 해보진 않았지만 잘되지 않을까 싶음

 

 

메인카메라 렌더 타입을 Base로

 

 

추가 카메라 렌더 타입을 Obeerlay로 설정

 

 

오버레이 타입 카메라를 메인 카메라의 Stack 리스트에 추가해주면 끝